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대전의 간판기업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허위 광고 논란.jpg

by luckykorean 2024. 3. 17.

목차

    대전의 간판기업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허위 광고 논란.jpg

    대전의 간판기업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 허위 광고 논란.jpg
    딸기시루 2.3kg 케익 꾸덕한 초코시트에 상큼 묵직한 4층 딸기 케익 - 출처 : 대전일보, 성심당

    대전을 상징하는 제과점인 성심당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있는 주력 상품 딸기시루 케이크에 대해 허위광고를 했다는 인터넷 인증글이 올라와 논란이 빚어졌습니다.

    집에 오니 숨차고 힘들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미심쩍은거에요. 이렇게 숨이 찰 일인가
혹시나 해서 저울에 올렸어요.
성심당 허위축소광고 요즘 심하다던데 제가 당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이건 기만인가요.
2.5킬로에 육박해요.
2.5킬로로 스펙 적어뒀으면 5초 정도는 고민했을거란 말이죠
    2.495kg 딸기시루 케이크
    근데
딸기시루는 참 맛있었어요ㅠ 초코생크림 고소하고 뒷맛 깔끔하고 시트는 꾸덕한 브라우니같은 질감인데 많이 안달고요. 거기에 딸기 산미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거죠. 합이 맞는 맛이라고 할까요.
가족들과 신나게 다먹었어요.
그리고 어제 저녁 대전사는 친한분이 오늘 서울 올라온다고 성심당 유명한 딸기케잌을 사다주겠다는데
뭔지 저는 알죠. 느낌왔죠..- 근데 뜯어말렸어요. 가져오다 병난다고 ㅋㅋㅋㅋ
    꼭 사다주고 싶대요.
ktx곳까지 가지러 와주기만 하면 된다고 저는 충분히 말렸으니 마음의 짐은 좀 덜고...
서울역으로 마중나왔는데 지인 얼굴이 하얗게 질려있어요. ㅋㅋㅋ 그럴줄 알았다는 뭐라도 사주고 싶었는데 서로 약속이 있어서 내일을 기약하고 바이바이
케잌이랑 받아오는데 뭔가 또 갸웃... 지난번보다 아주 조오오오금 더 무거운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거에요.
음... 케익도 성장판이 있나요... 그새 자랐나요. 어째서 이렇죠? 밑받침 50그램도 안되던데 이쯤되면 성심당... 빌런 아닌가요

    2.625kg 딸기시루 케이크
    딸기시루 케이크 조각

    2.3kg이라고 하셨잖아요...!

    영화 아저씨 깜놀 깜짝 놀란 짤방 밈
    딸기 시루라고 하셨잖아요! 딸기 폭탄이라고는 안했잖아요!

    2.5kg, 2.6kg에 육박하는 딸기시루 케이크 상품을 2.3kg으로 허위 축소 광고하는 성심당...!

    정량보다 많이 담아드렸습니다...

    무슨 문제라도? 짤방 밈 원본

    가성비로 유명, 빵값 싸다더니...본색을 드러낸 성심당
     

    가성비로 유명, 빵값 싸다더니...본색을 드러낸 성심당

    가성비로 유명, 빵값 싸다더니...본색을 드러낸 성심당 성심당의 지배를 순순히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 1956년 이래 대전은 쭉 성심당의 소유였습니다. 대전 시장님보다 성심

    cutekorean.tistory.com

    성심기사단이 지배하는 빵지순례길, 성심당의 도시 대전
     

    성심기사단이 지배하는 빵지순례길, 성심당의 도시 대전

    성심기사단이 지배하는 빵지순례길, 성심당의 도시 대전 성심당은 대전을 대표하는 60년 전통의 빵집입니다. 그냥 대표하는 정도가 아니라 우스갯소리로 성심당이 대전을 지배하고 있다고도 하

    cutekorean.tistory.com

    2023.12.26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대전을 지배하는 성심당의 크리스마스 딸기시루 케이크 오픈런

     

    대전을 지배하는 성심당의 크리스마스 딸기시루 케이크 오픈런

    대전을 지배하는 성심당의 크리스마스 딸기시루 케이크 오픈런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전 성심당에서 판매하는 딸기시루 케이크를 사고자 웨이팅 줄이 엄청나게 길어져 주요 신문사들도 일제히

    luck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