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중일마? 중요한 건 일본의 마음이라고?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이 아니라?

by luckykorean 2024. 8. 21.

목차

    중일마? 중요한 건 일본의 마음이라고?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이 아니라?

    김태효/국가안보실 1차장 (지난 16일, KBS 뉴스라인W) : 중요한 건 일본의 마음이죠. 마음이 없는 사람을 다그쳐서 억지로 사과를 받아낼 때 그것이 과연 진정한가.

    이런 발언을 입으로 내뱉은 것이 정말 사실인가? 뉴스를 보면서도 믿을 수가 없다

    "일본 수십 차례 사과에 피로감"‥"이쯤 되면 숭일 정권" 반발 (2024.08.19/뉴스데스크/MBC) MBCNEWS

    국가안보실 1차장? 김태효??가 누구인가?

    "일본이 선정한 차세대 지도자, 김태효 국가안보실 제1차장" [기고] 이 나라의 앞날이 불안하다 - 프레시안
     

    "일본이 선정한 차세대 지도자, 김태효 국가안보실 제1차장"

    누구를 위한 '관계 개선'인가? 최근 들어 미국과 함께 일본이 참여하는 합동군사훈련이 많아지고 있다. 얼마 전에는 욱일기를 게양한 일본 자위대 군함이 한국이 주최하는 군사훈련 참가를 위해

    m.pressian.com

    "80년대 가면은

    70년대 말부터 두각을 나타내던

    검사가 한명 있습니다.

    70년대 말부터 80년대 초까지

    검사가 있는데,"

    "82년도에 이 검사가

    전두환 대통령이 역사바로세우기 하면서

    '항일 무장 투쟁 무슨

    그 사료를 담당해라' 하면서

    서울중앙지검공안부장 하던 사람

    여기에 총 책임자로 앉혀요."

    "그러면서 6개월 뒤에

    이사람이 보고서를 내는데

    뭐라고 내냐 하면은

    '항일운동하는 거는 좀 뭐야,

    색깔이 영 좀 빨간색들이 많다.'"

    "이러면서 항일하던 독립운동 하는 애들을

    이렇게 하면서 뭐라 하냐면

    '일본과의 협력이 중요하다'

    이렇게 얘기 합니다.


    그리고 나서 89년부터 90년까지

    이 사람이 또 다시

    서울중앙지검에 지검장을 지내요.

    중앙지검의 지검장을 지내는데

    그 때 당시 6월달 부터 7월달 사이에

    누가 갑자기 방북을 하느냐 하면

    임수경 양이 방북을 합니다."

    "밀입북이죠.

    그래서 노태우한테 작살나게 깨집니다.

    이 서울중앙지검장이, "뭐했어!!!!!"

    (노태우가 지검장에게) 이렇게 된 겁니다."

    "그때부터 이사람이 완전히 세상을

    이렇게 좀 뭐라 그럴까.

    '빨간색 아니면 파랑색으로!'

    그 검사 사진 한 번 띄워주시죠."

    "이 사람 누구하고 닮지 않았어요?

    김경회 검사입니다.

    김경회 검사인데 이 사람한테 이렇게

    임수경 양에 대해서 물어봤어요.

    기자들이.

    어떻게 생각합니까?

    방북했는데 어떻게 생각합니까?

    (기자들)

    더이상 묻지 마세요.

    그 질문 말고 딴거 하세요.

    이렇게 얘기합니다.

    더 이상 그 질문 하면 나 나갈꺼예요.

    (김경회)

    누구 닮지 않았어요?"

    "자! 자기 아들!(김경회의 아들) 여러분!

    김태효 입니다.

    국가안보실 1차장 김태효 입니다."

    김태효/국가안보실 1차장 : 동맹국인 미국이 우리에게 어떤 악의를 가지고 했다는 정황은 발견되지 않고 있습니다.

    !!!!!!!!??????? 진짜야?????

    정영진 : 가족관계는 어떻게 파악했습니까?

    "어떻게 아냐면은

    2002~2004년 사이에

    배씨 종친회의 목록을 다 정리했었어요.

    배씨 대종회를.

    내가 배씨니까요.

    이 김태효의 엄마가 배은영씨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일로 쏠린 성향을 지닌 김경회-김태효 부자에 대한 진실 매불쇼 원본 영상

    내일이 없는 역사강사 "내가 김태효 전문가다!" [팟빵] 매불쇼

    이거 웃을 일이 아니야...

    [반역자]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인이 2%나 있다고?.jpg
     

    [반역자]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인이 2%나 있다고?.jpg

    [반역자] 독도가 일본 땅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인이 2%나 있다고?.jpg"독도는 일본 땅이라는 한국인 2%가 판을 뒤집고 있다" 원본 영상"☀️독도는 일본 땅이라는 한국인 2%가 판을 뒤집고 있다?🥵"

    beautifulkorean.tistory.com

    중국이 대한민국의 독립운동가를 대하는 자세.jpg
     

    중국이 대한민국의 독립운동가를 대하는 자세.jpg

    중국이 대한민국의 독립운동가를 대하는 자세.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더불어민주당, 일제 미화·친일 반민족 행위자 공직 금지 법안 법제화 추진일제 식민 지배 미

    lovelykorean.tistory.com

    대한민국 국민 중 1/4, 여전히 윤석열 대통령 '콘크리트 지지'
     

    대한민국 국민 중 1/4, 여전히 윤석열 대통령 '콘크리트 지지'

    대한민국 국민 중 1/4, 여전히 윤석열 대통령 '콘크리트 지지'"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내게는 일본인 친구도, 중국인 친구도, 대만인 친구도 있다예전에 있었던 일이지만

    cutekorean.tistory.com

    "나는 한인애국단의 일원이 되어 적국의 수괴를 도륙하기로 맹세하나이다"
     

    "나는 한인애국단의 일원이 되어 적국의 수괴를 도륙하기로 맹세하나이다"

    "나는 한인애국단의 일원이 되어 적국의 수괴를 도륙하기로 맹세하나이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data-ke-type="html">HTM

    brilliantkorean.tistory.com

    2024.08.21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역침공, 쿠르스크 전투 전황 타임라인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역침공, 쿠르스크 전투 전황 타임라인

    우크라이나의 러시아 본토 역침공, 쿠르스크 전투 전황 타임라인2024년 8월 6일 - 우크라 군의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 지역 진공 시작2024년 8월 8일2024년 8월 11일2024년 8월 14일2024년 8월 17일" data-ke-ty

    luck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