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 BTS 멤버 뷔 V를 모델로 기용한 뒤 일어난 일

by luckykorean 2024. 2. 18.

목차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 BTS 멤버 뷔 V를 모델로 기용한 뒤 일어난 일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에서 뷔 김태형 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얼굴이 인쇄된 컵홀더가 음료 구매 시 기본 아이템으로 제공되다보니 트위터 X, 틱톡 등 다양한 SNS, 동영상 플랫폼 매체에서 컵홀더로 만든 예술작품 챌린지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 BTS 멤버 뷔 V를 모델로 기용한 뒤 일어난 일

    컵홀더를 집안에 쌓아두고 행복을 느끼는 뷔의 팬

    컵홀더를 집안에 쌓아두고 행복을 느끼는 뷔의 팬

    깔끔한 여섯각 별모양입니다.

    깔끔한 여섯각 별모양입니다.

    깔끔한 다섯각 별모양입니다

    깔끔한 다섯각 별모양입니다

    이건 좀 정성이 모자라네요!

    이건 좀 정성이 모자라네요!

    육망성...다윗의 별이 떴도다

    육망성...다윗의 별이 떴도다

    6각형으로도 제조되고

    6각형으로도 제조되고

    5각형으로도 제조되는 뷔의 탁월한 위치선정

    5각형으로도 제조되는 뷔의 탁월한 위치선정

    방탄 멤버와 함께 찍는 컵홀더 굿즈

    방탄 멤버와 함께 찍는 컵홀더 굿즈

    김태형이 자라나는 해바라기 화분

    김태형이 자라나는 해바라기 화분

    뷔가 직접 사자탈처럼 쓰로 나타난 컵홀더 공예품

    뷔가 직접 사자탈처럼 쓰로 나타난 컵홀더 공예품

    너무 귀엽네요!

    2024.02.17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죽을 날만 기다리는 북한 주민들, 전쟁이 일어나기만을 바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