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현대'문학, 어디가서 현대자동차 다닌다고 말하기 정말 싫네요.txt

by luckykorean 2024. 4. 6.

목차

    '현대'문학, 어디가서 현대자동차 다닌다고 말하기 정말 싫네요.txt

    어디가서 현대자동차 다닌다고 말하기 정말 싫네요...
000
"무슨 일 하세요?", "어디서 일하세요?" 라는 질문에 어떻게 대 답해야 제 정체를 숨길 수 있을까요?
소개팅 할때마다 현대자동차 때문에 매번 골치아픈 상황이 펼쳐 지네요..
[본인] : "유명한회사 다녀요.."
[썸녀1] : "혹시.. 현대자동차에요?!"
[본인] : "H계열사 중 하나 다녀요.."
[썸녀2] : "H요?! 현대자동차인가요?!"
[본인]: "결혼정보회사에서 좋아하는 회사 다녀요.."
[썸녀3] : "설마! 현대자동차이신거에요?!"
[본인] : "억대연봉 나오는 회사 다녀요.."
[썸녀4]: "억대연봉? 현대자동차 정도인가요?.."
원치않게 직장을 공개할 때마다 수많은 여자들은 제 직장의 위 압감 때문인지 부담을 느끼고 떠나버리곤합니다..
직장을 숨기고싶어도 숨길 수 없는 상황이 참 원망스럽네요.
차라리 삼성전자로 이직하는게 맘 편하려나요..?
    아...이래서 수능을 고전문학과 '현대'문학으로 나누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들이 더 잘즐기넥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대답이 됐으려나?

    현대자동차 사원이 정해주는 대기업 기준

    대기업 기준 정해준다
1. 월급 안 밀린다
2. 입사하면 컴퓨터 새거준다
3. 사장이랑 개인적으로 대화해본적 없다
4. 회사 홈페이지가 있다
5. 본사에 구내식당이 있다.
6. 회식할때 엔빵 안 한다.
7. 내가 아는 직원보다 모르는 직원이 더 많다
8. 블라에서 회사명 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답이 됐으려나? 공식 광고에서도 사용된 킹차갓무직 드립
     

    이 정도면 답이 됐으려나? 공식 광고에서도 사용된 킹차갓무직 드립

    이 정도면 답이 됐으려나? 공식 광고에서도 사용된 킹차갓무직 드립 킹차갓무직 드립의 시작, 현대자동차 직원의 위대한 학벌 아침에 눈을 뜰 때마다 매번 놀라는 것 현대자동차와 현시대를 같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3.06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8억 짜리 아파트가 반토막이 나서 4억이 됐을 때의 대처법.jpg

     

    8억 짜리 아파트가 반토막이 나서 4억이 됐을 때의 대처법.jpg

    8억 짜리 아파트가 반토막이 나서 4억이 됐을 때의 대처법.jpg 그것은 4억 짜리 아파트를 한 채 더 사서 물타기를 한다! 이것이 바로 순환매매 탈출 전략...!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천재

    luck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