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현대문학] 위메프 본사에 다녀온 후기.txt

by luckykorean 2024. 7. 29.

목차

    [현대문학] 위메프 본사에 다녀온 후기.txt

    블라블라 32분
오티스엘리베이터 꿩의바다
본사에서 만난그녀.jpg
7월 20일 토요일에 위메프 본사에 있었음 내 황금같은 주말을 여기서 보낸다는게 승질났지만 적지않은돈(25만원) 이었기 때문에 집에 가만히 쳐박혀있는것보다 여기 앉아서 사람들하고 부대끼며있는게 나쁘지않다고 생각이 들었음
뭣보다 혼자보내는 주말저녁은 매일 쓸쓸했는데 위메프본사 피해자들중에는 여자들이 제법많아서 같이 부대끼며 있는게 생각보다 제법 괜찮았음
시간은 저녁 11시였고 뉴스기자들도 왔다갔다하고 티몬갔다 온사람도 있고 사람들 전부 편의점에서 김밥이나 라면으로 끼니를 때웠고 본사앞에서 담배피거나, 전화로 싸우는사람 천지였음 내 옆에앉은 여자도 전화로 엄청싸웠는데 추측해보니 통화상대는 남자친구같았고 여름휴가 패키지여행을 여자애가 위메프로 샀고 그것때문에 싸우는듯 싶었음
슬쩍 얼굴을봤는데 제법 이쁘장하게 생겼더라고 인상을 쓰고있는 모습도 귀엽게 보였음
여자의 통화가 끝나자 내가 먼저 말을 걸었음 저기 저 편의점 갔다오려고 하는데 제 가방좀 봐주실수있나요? 여자애는 흔쾌히 네네함
    나는 김밥이랑 과자, 음료수를 잔뜩산뒤 내 자리로 돌아와 다시 여자애에게 말을 걸었음 식사는 하셨어요? 이거라도 드세요
보통 사람이라면 거절을 할텐데 정말 배가고팠는지 감사하다며 넙죽 받길래, 필요하면 더 드세요 여유있게 샀어요 하고 음식을 어느정도 먹은뒤 내가 또 말을걸었음
들으려고 들은건 아닌데요 남자친구분 너무 하시네요 누가 돈뜯길줄 알았나 이런 상황에서 위로는 못해줄망정... 이라고 말하자
여자애가 그쵸? 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이길래 걱정마세요 지금 400번대까지는 일부 환불받았다고 하니까 저희 차례도 금방올거에요
그러고 우리들은 자연스레 대화가 계속 오고갔다 여자애의 피해물품은 역시 해외패키지여행이었고 피해금액은 350만원이었다
나의 피해물품은 일본에서 제조한 남성**기구였는데 나름 이름알려진 메이커라 제법 비싼제품이었다 다만 여자애에게는 사실대로 얘기할수없었고 그냥 뭐 이삼백짜리 자전거에요.. 라며 얼버무렸다
어머 자전거 좋아하세요? 저도 배우고싶었는데 여자애는 리액션이 좋았고 대화는 점점 무르익었다 서로의 취미, 주말엔 뭐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인생의 가치관의나 결혼의대한 환상따위를 공유했고
    생각보다 둘의 공통점이 많아서 빠르게 친해졌다
저기, 우리 순번오려면 아직멀었는데 밖에 나가서 맥주라도 한잔 하고올까요?
우리는 치킨집으로 자리를옮겨 대화를 이어갔다 환불은 잊은지오래, 시간은 새벽 1시를 넘겼고 우리둘도 알딸딸하게 취기가 올랐다
그때였다 여자애의 전화벨이 울렸다 여자애가 핸드폰을 보더니 우씨하며 수신거부를 누르길래 누구? 남친? 야야야 받지마 걔느은~~ 남친도 아니야~ 그러자 여재애가 손가락으로 본인을 가르키며 그럼 나 세부 누구랑가? 나아 올해 가야대능대? 나랑가아 내가 같이 가주께!! 그러며언 니가 내 새남친이야? 어어어 맞아 새남치인 내가 니 새남친이야 그러자 여자애의 눈빛이 야릇해졌다
그 순간 치킨집의 공기도 야릇해졌으며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도 야릇했으며 분위기는 야릇했고 치킨은 노릇했으며 내 생각은 찌릿해졌다 그때 여자애가 내 손등을 스으윽 어루만지며 내게말했다 2부에 계속

    Google Korea zoqwiwiq
전쟁통에도 사랑을 하고 애를 낳는다더니
31분
좋아요 1 ●
대댓글
케이카
재밌다 ㅋㅋ 2부 다 쓰면 링크 부탁
31분
좋아요 1
● 대댓글
롯데면세점dhzlap
재밌네 ㅋ
30분
좋아요 1
● 대댓글
선진엔지니어링·illjilljj.
30분
좋아요 ●
대댓글
의사 hgffugftgu
10점만점에 10점 드립니다
29분
좋아요 1 ●
대댓글
GE코리아 - Iljjjjji
ㅂㅅ
28분
좋아요 3
대댓글
주택도시보증공사!!!!!!!!!
치킨은 왜 노릇해 ㅋㅋㅋㅋ
    현대자동차·jiilijlji
피해물품까지 완벽 글잘쓰네
26분
좋아요 1
대댓글
COUPANG
26분
좋아요 ●
대댓글
테스!lii!!!!
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 좋노
25분
좋아요 ●
대댓글
새회사·광화문샌드백
글쓴이 필력 뭐고..
20분
좋아요 ●
대댓글
새회사
바코드다아아
더 달라!
10분
좋아요
대댓글
와이어트·
LwGV47
이야 필력 보소...
4분
좋아요
대댓글
    고화질 웃프다 짤방 밈
    이걸 웃어야 돼, 울어야 돼?

    [1루수가 누구야?] 중국인 2명에게 농락당하는 흑형.jpg
     

    [1루수가 누구야?] 중국인 2명에게 농락당하는 흑형.jpg

    [1루수가 누구야?] 중국인 2명에게 농락당하는 흑형.jpg2007년 영화 '러시아워3'에 나온 장면입니다.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러시아워3 원본 영상Rush Hour 3 (2/5) Movie CLIP - Yu

    cutekorean.tistory.com

    [대환장 세계사] 정복군주 알렉산드로스 대왕 이름의 변천사.jpg
     

    [대환장 세계사] 정복군주 알렉산드로스 대왕 이름의 변천사.jpg

    [대환장 세계사] 정복군주 알렉산드로스 대왕 이름의 변천사.jpg알렉산드로스(Ἀλέξανδρος) 3세.(기원전 356년~기원전 323년)고대 마케도니아의 정복군주로지중해 그리스 지역을 시작으로기원

    brilliantkorean.tistory.com

    굿즈까지 나온 동탄 경찰콘과 성범죄 무고사건 피해자, 가해자 근황.jpg
     

    굿즈까지 나온 동탄 경찰콘과 성범죄 무고사건 피해자, 가해자 근황.jpg

    굿즈까지 나온 동탄 경찰콘과 성범죄 무고사건 피해자, 가해자 근황.jpg동탄 경찰콘 4종.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동탄 경찰콘으로 만든 스페셜 굿즈.jpg" data-ke-type="html"

    lovelykorean.tistory.com

    [충주맨] 창렬할 수가 없는 GS25 신제품 충주빵.jpg
     

    [충주맨] 창렬할 수가 없는 GS25 신제품 충주빵.jpg

    [충주맨] 창렬할 수가 없는 GS25 신제품 충주빵.jpg"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충주시의 이름을 걸고충주맨 얼굴이 박혀있는 충주빵.이게 창렬하게 나오는 순간충주 이미지

    beautifulkorean.tistory.com

    2024.07.25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큐텐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환불런 먹튀 사태 정리 요약.txt

     

    큐텐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환불런 먹튀 사태 정리 요약.txt

    큐텐 티몬 위메프 인터파크 환불런 먹튀 사태 정리 요약.txtG마켓의 구영배대표는 2009년 이베이에 G마켓을 매각함.구영배대표는 G마켓을 매각하고 받은 대금중 본인 지분(3.5억 불)으로 2010년 싱가

    luckykore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