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사회적 논란을 평정한 인터넷 3대 명언.txt

by luckykorean 2024. 3. 8.

목차

    사회적 논란을 평정한 인터넷 3대 명언.txt

    1. 과도한 제사 의례를 경계하게 한 개뻘짓 좌

    사회적 논란을 평정한 인터넷 3대 명언.txt
과도한 제사 의례를 경계하게 한 개뻘짓 좌

    다 부질없는 개뻘짓이다.
    진짜 조상 잘 만나 조상덕 본 사람들은 지금 다 해외여행가고 없다.
    조상덕이라곤 1도 못 본 인간들이 음식상에 절하고 집에와서 마누라랑 싸운다.

    2. 수나라 고구려 100만 대군 침공을 명쾌하게 해설한 꼬라박음 좌

    2. 수나라 고구려 100만 대군 침공을 명쾌하게 해설한 꼬라박음 좌
합리적인 시각으로 꼬라박음을 평가하려고 하니까 안되는 거임

100만을 어떻게 전근대 국가가 보급하냐. 나라 망한다!

보급 했냐 => 못했음
나라가 망한다 => 망했음

    합리적인 시각으로 꼬라박음을 평가하려고 하니까 안되는 거임

    100만을 어떻게 전근대 국가가 보급하냐. 나라 망한다!

    보급 했냐 => 못했음
    나라가 망한다 => 망했음

    3. 면치기 시대를 끝내버린 천민 먹부림 좌

    3. 면치기 시대를 끝내버린 천민 먹부림 좌
천민 먹부림 보고 놀란 대감집 영감 표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민 먹부림 보고 놀란 대감집 영감 표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감집 영감님이 맛깔나게 면치기 하시는 광고 영상

    [The미식] 이정재의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라면 먹방_Full ver. The미식

    배우 이정재씨의 라면 먹방...정말 맛있겠네요...!

    2024.03.04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MSG는 몸에 해롭다? 이제는 괴담에서 벗어날 때도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