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제 친구랑 사귀다 잔인하게 차버릴 여자분 구합니다.txt

by luckykorean 2024. 4. 16.

목차

    제 친구랑 사귀다 잔인하게 차버릴 여자분 구합니다.txt

    수원대신전해드립니다
제친구랑 사귀다 잔인하게 차버릴
여자분구합니다
조건 20살이상 35살이하
제친구 소개합니다
흙수저출신으로
0
고딩때 여친 바람난뒤 공부에 올인 인서울
21살때 군시절 여친 고무신 거꾸로신고 전역뒤
두고봐라 심정으로 대학자퇴후 영업직시작
23살 여자친구 잠수이별로 분노의 창업
성공해서 복수하겠다
...
26살 사업잘되고 돈도모앗고 연애잘하다가
동업자랑 여친이 바람남 - 사업 분리후 더 잘됨
27살 현상황 (중소기업 운영중 직원15명)
제가볼때 이 친구의 성공의비결은 분노에차서 내가 더 잘나가면 두고보자입니다
5번정도 더 차이면 중견기업하나 탄생시킬
친구입니다 최대한 잔인하게 차주실분구합니다
나라 경제 살리는 일입니다
    ㅋㅋㅋㅋㅋ 이것은 친구를 위한 진심어린 마음인가? 아니면 친구를 처절하게 파멸시키려는 것인가!

    대승적인 관점에서 나라 경제를 살리기 위해 친구의 인생을 박살내려는 글쓴이가 정말...

    마냥 '자수성가한 친구 자랑 + 중매'라고 하기엔 좀...뭐라고 말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허락없이 임신한 친구 와이프 배 만졌다가 욕듣고 쫓겨난 친구.jpg
     

    허락없이 임신한 친구 와이프 배 만졌다가 욕듣고 쫓겨난 친구.jpg

    허락없이 임신한 친구 와이프 배 만졌다가 욕듣고 쫓겨난 친구.jpg 친구 와이프 임신했는데, 배만지면 욕쳐듣냐? 나는 총각이라서 임신할 와이프도 없는데 나도 태동 느끼고 싶어서 친구 와이프

    lovelykorean.tistory.com

    2024.04.01 - [주식, 증권, 경제 이야기] - '현대'문학, 어디가서 현대자동차 다닌다고 말하기 정말 싫네요.txt

     

    '현대'문학, 어디가서 현대자동차 다닌다고 말하기 정말 싫네요.txt

    '현대'문학, 어디가서 현대자동차 다닌다고 말하기 정말 싫네요.txt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현대자동차 사원이 정해주는 대기업 기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uckykorean.tistory.com

    반응형